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뮌헨, 보훔 원정서 2-3 역전패, 3연패 고비

by 이슈왕7 2024. 2. 19.
반응형

바이에른 뮌헨이 독일 분데스리가 22라운드에서 보훔과의 격전에서 충격적인 2-3 역전패를 기록하며 3연패를 당했습니다.

반응형

이번 경기는 2023-24 시즌에서 보훔의 홈구장에서 열렸습니다.



뮌헨은 전반 14분에 무시알라의 골로 선제골을 기록하며 경기를 주도하였지만, 전반 19분에 케인의 결정적인 기회를 놓치며 경기는 균형을 유지하였습니다.

반응형

중반에는 팬들의 시위로 인해 경기가 일시 중단되었으나, 마즈라위의 교체로 뮌헨은 상황을 변화시켰습니다.



그러나 전반 38분에 보훔이 동점골을 터뜨리며 균형을 맞추었고, 44분에는 스퇴거의 코너킥을 슐로터벡이 헤더로 연결하여 보훔이 전반을 3-1로 마무리하였습니다.

반응형



후반에 들어서 뮌헨은 사네와 사라고사를 투입하여 상황을 바꾸려 했으나, 후반 32분에 우파메카노의 퇴장과 페널티킥으로 보훔이 3-1로 리드를 더욱 확대하였습니다. 후반 42분에는 뮌헨이 한 골을 추가로 터뜨렸지만, 결국 2-3으로 패배하며 경기를 마무리하였습니다.

이번 패배로 인해 바이에른 뮌헨은 3연패를 당하게 되었습니다. 이 패배는 뮌헨에게 큰 충격을 주었으며, 앞으로의 경기에서 어떻게 반등할 것인지가 관심사가 되었습니다. 이번 경기의 결과는 뮌헨의 성적에 큰 영향을 끼쳤으며, 앞으로의 분데스리가 경기에서 뮌헨의 행보가 주목받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