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제주 33t 어선 전복, 1사망 2실종

by 이슈왕7 2024. 3. 1.
반응형

제주도 해상에서 큰 어선이 전복되어 한 명이 사망하고 두 명이 실종되는 끔찍한 사고가 발생했다.

제주해경은 제주도 서부 해상에서 33톤급 어선이 전복된 사고로 1명이 사망하고 2명이 실종된 것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반응형

사고가 발생한 어선은 제주도에서 약 78km 떨어진 서쪽 해상에서 낚시를 하던 중 갑작스러운 파도에 휩쓸려 전복된 것으로 알려졌다.

해경은 신고를 받은 직후 해경특공대와 해경정, 해경헬기 등을 동원해 실종자를 수색하고 있다.

또한, 사고 원인을 파악하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기 위해 전문가 팀을 현장에 파견했다.

사고가 발생한 어선에는 총 3명의 승무원이 타고 있었고, 이 중 1명은 구조되었지만 병원에 실려가자마자 숨졌다.

반응형

나머지 2명은 아직까지 실종된 상태다.

해경 관계자는 "실종자를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구조대원들이 밤낮 없이 수색작업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나 현재까지 실종된 2명의 행방은 묘연하다.

사고가 발생한 이후, 제주도 지역의 어민들은 충격에 휩싸였다.

반응형

이들은 사고를 알리고 다른 어선들에게 주의를 당부하는 등 적극적으로 사고 현장에 참여하고 있다.

이번 사고로 인해 어선 운항에 대한 안전 지침이 다시 한번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해경은 이번 사고를 계기로 어선의 안전 운항을 위한 다양한 대책을 마련하고, 이를 철저히 실행할 것을 약속했다.

아울러, 사고로 인한 피해자들의 가족들에게는 깊은 애도의 뜻을 표하며, 실종자 수색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메시지를 전하였다. 이번 사고가 앞으로 어선 운항의 안전에 대한 중요성을 다시 한번 일깨워줄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