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EXID 하니, 故신사동호랭이 애도 발표

by 이슈왕7 2024. 3. 3.
반응형

EXID의 멤버 하니가 최근 故신사동호랭이에 대한 애도의 뜻을 밝혔다. 그녀는 "지켜줘서 고마워"라는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며, 팬들에게 그녀의 마음을 전했다.

반응형



하니는 SNS를 통해 故신사동호랭이에게 보내는 애도의 글을 게시했다. 그녀는 "지켜줘서 고마워.

너의 존재는 나에게 큰 힘이었다. 잘 가, 내 친구"라는 글과 함께 그녀와 호랭이의 과거 사진을 게시했다.

반응형



이 사진은 그녀가 공연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호랭이와 함께하는 모습을 담고 있었다. 그녀는 호랭이와 함께 웃고, 울며, 음악을 만드는 모습을 보여주며, 그녀와 호랭이의 깊은 우정을 보여주었다.



하니의 이 글은 팬들에게 큰 충격을 주었다. 그들은 하니와 호랭이의 우정을 알고 있었지만, 그녀가 이렇게 공개적으로 그녀의 슬픔을 표현할 줄은 몰랐다.

반응형

팬들은 하니의 글에 대해 따뜻한 위로의 말을 전하며, 그녀를 응원했다.

하니는 이 글을 통해 그녀의 슬픔을 표현하며, 호랭이에 대한 그녀의 애정을 보여주었다. 그녀는 호랭이가 그녀의 삶에 얼마나 중요한 존재였는지, 그리고 그녀가 그를 얼마나 그리워하는지를 보여주었다.

이렇게 하니는 그녀의 슬픔을 팬들과 공유하며, 그녀의 마음을 표현했다. 팬들은 이를 통해 하니의 진심을 느끼며, 그녀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가질 수 있었다. 이는 하니와 팬들 사이의 깊은 유대를 보여주는 순간이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