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노환규, SNS 사견 범죄 비판

by 이슈왕7 2024. 3. 9.
반응형

노환규 전 한의협 회장이 최근 SNS 사견을 범죄로 규정하는 것에 대해 강하게 비판하며 사회적 이슈를 불러왔습니다.

노 회장은 자신의 SNS를 통해 "SNS 사견이 범죄라니.

반응형

이는 독재국가라고 밖에 볼 수 없다"며 현재의 법규에 대한 불만을 토로하였습니다. 그는 이러한 법규가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공간인 SNS에 대한 억압적인 행동이라며 비판의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노 회장은 이어 "의견의 자유를 보장하는 것이 진정한 민주주의 사회이며, 이를 억압하는 행위는 독재의 행태"라고 지적하였습니다. 그는 이런 상황이 반복되면 사람들이 자신의 의견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데 두려움을 느낄 수 있다고 우려했습니다.

반응형



노 회장의 이러한 발언은 SNS를 통해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는 사람들에게 큰 공감을 얻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의 발언에 동의하며, 자유로운 의사소통의 공간인 SNS에서 범죄가 될 만한 행위를 규정하는 것에 대한 문제점을 지적하였습니다.



그러나 반대 의견도 존재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SNS가 사회적인 혼란을 일으킬 수 있는 매우 강력한 도구라며, 이를 적절히 관리하고 제어하는 법적인 장치가 필요하다는 입장을 표명하였습니다.

반응형



노환규 전 회장의 발언은 사회적인 논란을 불러일으키며, SNS의 역할과 그에 따른 법적인 제약에 대한 논의를 촉발하였습니다. 이에 대한 사회적인 공감대를 이루는 것이 앞으로의 과제로 남아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