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선미-안소희, 노출 단속에 돌직구反응

by 이슈왕7 2023. 10. 17.
반응형

팬들 사이에서는 '친너미'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원더걸스 출신 선미와 안소희의 친분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안소희의 유튜브 채널에는 두 사람이 함께 진행한 영상이 게재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선미와 안소희의 친분을 소개하면서 노출에 대한 흥미로운 대화까지 나누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친너미"라는 말을 사용하는 선미와 안소희의 친밀한 모습은 두 사람이 얼마나 친밀한 친구인지를 보여주었으며, 이들이 맺은 깊은 우정은 많은 팬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선미는 소개하는 과정에서 "친너미"라는 단어가 '서로를 귀엽다고 부르는 단어'라며 이를 사용하는 이유에 대해 설명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들의 화기애애한 대화는 짜파게티를 먹으며 추억을 회상하는 모습에서도 잘 드러났다. 그들이 함께 먹는 것으로 선택한 음식은 그들의 공통된 추억이 담긴 음식인 '짜파게티'였다. 이를 통해 선미와 안소희가 과거 베트남 나트랑에서 함께 여행한 적이 있다는 사실도 알려졌으며, 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도 공개되었다.

이번 대화에서 화제가 된 것 중 하나는 그들이 베트남 나트랑 여행 중 찍었던 사진이었다.

안소희가 공개한 핑크 비키니 사진은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기에 충분했으며, 이에 선미가 댓글로 반응했다는 사실 이 더욱 주목을 받았다. 선미는 안소희에게 무대에서 더욱 과감한 노출을 응원하며 돌직구를 날리기 도 했다. 이로 인해 두 사람의 대화는 무슨 이야기를 나눴는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로써 선미와 안소희의 친분은 이들의 팬들에게 더욱 흥미로운 이야기로 다가갔다. 두 사람은 목가적 인지도뿐만 아니라 친밀한 친구로서의 신뢰감을 통해 팬들에게 더욱 마음에 드는 모습을 보여주게 되었다. 어떤 상황에서도 서로를 향한 애정을 잃지 않는 두 사람의 친밀한 모습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으며, 이런 콘텐츠를 통해 두 사람의 팬들은 더욱 큰 행복을 느낄 수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두 사람의 그런 모습이 팬들에게 매력적인 콘텐츠로 다가갈 수 있도록 한 것은 물론, 팬들이 이들의 이야기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