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현아 던 '환승연애 3' 출연 가능? 전 남친과 다시 한솥밥

by 이슈왕7 2023. 11. 6.
반응형

"가수 현아, 신생 레이블 앳에어리어와 전속 계약 체결… 트렌드 세터 현아의 새로운 시작”

가수 현아가 새로운 둥지인 신생 레이블 앳에어리어와 손을 잡았다. 현아의 이번 계약 소식은 그녀의 신선한 활동 시작을 예고하며 팬들 사이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다. 앳에어리어는 그루비룸을 통해 설립된 레이블로, 다양한 아티스트들을 영입하며 증가하고 있는 활력을 보여주고 있다.

현아는 바탕을 통해 "앳에어리어와 함께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로 업계 트렌드를 주도하며, 더욱 다양한 음악 스펙트럼을 음악 팬들에게 선사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이미지 삽입208371

이번 현아와 앳에어리어의 전속계약은 더욱 팬들의 관심을 끌었는데, 그 이유는 앳에어리어가 현아의 전 연인인 던이 속한 레이블이기 때문이다.

현아와 던은 기존에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피네이션 소속으로 세 번째로 같은 소속사 식구가 된 셈이다. 사랑하는 파트너로 시작해 2018년부터 공개 연애를 이어가며 피네이션과 함께 전속계약을 체결, 원동력을 발휘한 바 있다. 그러나 2020년 8월 전속계약 만료 후 결별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에는 좋은 친구로 지내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져 있다.



현아는 앳에어리어와의 전속 계약으로 새로운 음악, 무대, 스타일을 선보일 것을 기대하고 있다. 최근 웹 예능 출연을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활동하고 있는 현아의 컴백을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는 팬들이 많다.

현아의 앞으로의 행보는 그녀가 어떤 형태로든 계속해서 음악계에서 빛나고 있는 존재임을 다시 한번 강조하는 발걸음이 될 것이다. 이제 현아는 앳에어리어와 함께 공동으로 트렌드 세터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다. 현아와 앳에어리어의 음악적 케미, 그리고 앞으로 선보일 다양한 활동으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은 고조되고 있다. 

이처럼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가득한 현아의 새로운 도전은 앳에어리어와의 전속 계약 체결을 통해 시작되었으며, 이 스펙트럼은 곧 현아의 음악 세계에 피어날 것이다. 계속해서 변화하는 음악 시장에서 한결같이 자신만의 색깔을 형성해온 현아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이들의 기대는 더욱 커지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