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내남결' PD, 보아 캐스팅 이유 밝혀

by 이슈왕7 2024. 2. 21.
반응형

제목: "'내 남편과 결혼해줘' 성공 비결과 향후 전망, 박원국 감독과 신유담 작가 인터뷰"

tvN의 인기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가 성공적으로 종영하며, 박원국 감독과 신유담 작가는 이 작품의 성공 요인과 향후 계획에 대해 밝혔다. 이 드라마는 웹툰과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배우 박민영, 나인우, 이이경, 송하윤 등의 출연으로 주목받았다.

반응형



감독은 이 작품이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은 이유를 여성의 복수와 인생에 대한 후회라는 보편적인 주제를 다루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현실적이고 섬세한 설정들은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이야기를 제공하며, 글로벌 시청자들에게도 호응을 얻었다.



해외 시장에서도 이 작품은 높은 인기를 누렸는데, 이는 결혼과 인생에 대한 고민이 문화에 상관없이 공통적이기 때문이라고 감독은 설명했다. 또한, 배우들의 연기력과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의 증가, 해외 팬들의 유입 등이 이를 뒷받침했다.

반응형



이 작품은 원작의 인기에 부담감을 느낀 감독은 '인생 2회차'를 통한 삶의 전환과 좋은 친구, 새로운 도전 등의 테마를 살렸다고 말했다. 또한, 드라마에서는 빌런 캐릭터들을 코믹하게 표현하기 위해 이이경과 김중희 배우를 캐스팅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유머러스하고 재치 있는 연출로 많은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특히, 이이경의 나체 쇼는 드라마의 '킹받는 장면'으로 꼽혔다.

반응형



박원국 감독과 신유담 작가는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드라마를 사랑해 준 덕분에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들은 앞으로의 작품에서도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이렇게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보편적인 주제와 현실적인 설정, 다채로운 캐릭터들, 그리고 재치 있는 연출로 성공을 거두었으며, 작가와 감독은 앞으로의 프로젝트에서도 기대를 모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