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여자)아이들 슈화, 스케줄 지친다면 애견업 희망

by 이슈왕7 2024. 2. 18.
반응형

**'(여자)아이들 슈화, 스케줄 지친다면 애견업 희망'**

(여자)아이들의 멤버 슈화가 최근 활동 중단을 선언한 가운데, 강형욱의 개스트쇼에 출연해 바쁜 스케줄에 대한 속사정을 공개했습니다. 이 영상에서 슈화는 반려견들과 함께 행복하게 독립 생활을 즐기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반응형

그녀는 강아지에게 돈을 아끼지 않는다고 답하며, 반려견들이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강형욱의 질문에, 슈화는 연예계에서 지치게 된다면 애견업을 시작하고 싶다는 생각을 터놓았습니다.

그녀는 애견 업체를 운영하고 싶다는 꿈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그녀의 개에 대한 애정과 연결된 바람입니다. 슈화는 또한 매일매일 바쁜 일정과 촬영이 끝나고도 연습이 이어져 힘들다고 고백하였습니다.

반응형

그러나 그녀는 팬들에게 노래를 사랑해달라며, 멤버들의 노래를 지속적으로 듣기를 바라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슈화는 최근 건강 문제로 인해 활동을 중단하였고, 소속사 역시 그녀의 건강 회복을 위해 일정을 조정하였습니다.

(여자)아이들은 최근 정규 2집 앨범 '2'를 발매하였지만, 건강 문제로 인해 멤버들이 신곡 활동을 제대로 진행하지 못하였습니다.

이번 영상은 슈화의 반려견에 대한 애정과 그녀의 새로운 도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반응형

슈화의 솔직한 고백과 그녀의 새로운 꿈, 그리고 팬들에 대한 사랑이 담긴 이번 인터뷰는 팬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