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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

스타벅스 기프티콘으로 저렴한 음료 구입법!

by 이슈왕7 2023. 10.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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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는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소비자의 필요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새로운 '스벅카드 개선안'을 발표하였습니다. 이는 오는 12월부터 스타벅스에서 활용 가능하며, 기존 물품형 상품권의 제약을 근본적으로 개선하는 정책입니다. 

기존에는 스타벅스에서 기프티콘 등의 물품형 상품권 가액보다 저렴한 가격의 상품을 주문하려면, 상품권 가액 이상을 소비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고객들은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불필요한 추가 소비를 강요받는 불편함을 겪었습니다.

 

이러한 문제점을 고려하여 스타벅스는 상품권의 가치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소비자의 불편함을 해소하려 '물품형 상품권의 권면금액 이하 사용 시 고객 편의 제공안'을 마련하고, 이를 위한 시스템 개발에 나섰습니다. 

윤창현 의원의 적극적인 지적에 힘입어 스타벅스는 이제 물품형 상품권 가액보다 저렴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남은 잔액을 스벅카드에 충전하거나, 현장에서 발급하여 적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이로써, 고객들은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구입하면서도 물품형 상품권의 가치를 충분히 활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더욱이, 이러한 신규 서비스는 내년 상반기에는 온라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용할 수 있게 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스타벅스에서의 소비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대해 윤창현 의원은 스타벅스의 결정을 환영하며, 이러한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 개선은 다른 기업들에게도 모범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와 같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 서비스 개선은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기업의 영업 확대를 이끌 수 있는 강력한 동력이 될 것입니다. 

스타벅스의 스벅카드 개선안은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이를 실현하려는 노력의 일환입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더욱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경험하며, 스타벅스는 고객의 충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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